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르세라핌 김채원, '편스토랑' 스페셜MC..이연복 "무조건 뜰 줄 알았다"

  • 이경호 기자
  • 2024-02-02
'신상출시 편스토랑' 르세라핌 김채원이 깜찍한 매력을 발산한다.

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르세라핌 김채원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김채원의 남다른 리액션과 예능감 덕분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 웃음이 끊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김채원이 르세라핌의 컴백 소식을 전하자 모두 환호하는 가운데 이연복 셰프는 "적어놔야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MC 붐 지배인이 "이연복 셰프님이 또 르세라핌의 팬이다"라고 하자, 이연복 셰프는 "르세라핌이 과거 '편스토랑'에 메뉴평가단으로 왔을 때 '이 그룹 무조건 뜨겠다'라고 생각하며 사진도 함께 찍었다"라고 뿌듯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르세라핌은 오는 2월 19일 오후 6시 미니 3집 '이지(EASY)'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벌써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날 김채원은 스페셜MC로서 사랑스러운 리액션들로 시선을 강탈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는 180도 다른, 깜찍한 리액션을 대방출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김채원이 2024년 '편스토랑' 기부금 6억 달성을 위해 필살 애교를 선보였다고. 스페셜MC로서 김채원의 센스있는 활약이 돋보일 '편스토랑' 본 방송이 기대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신사에서 주방의 신사를 꿈꾸며 편셰프로 합류한 가수 장민호, 6개월 만에 폭풍 성장한 딸 윤슬이와 함께 더욱 지혜로운 '두뇌밥상' 요리로 돌아온 배우 한지혜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경호 기자 | sk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