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31만 유튜버' 랄랄, 결혼·임신 발표 "비혼주의 외쳤는데.." [스타이슈]

  • 윤성열 기자
  • 2024-02-01
유튜버 랄랄이 결혼과 임신을 동시에 발표했다.

랄랄은 1일 "우선 많이 놀라실 수 있을 텐데, 비혼주의를 외치던 제가 결혼을 결심하고 엄마가 됐다"고 밝혔다.

랄랄은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결혼 안 한다는 놈들이 제일 먼저 간다더니, 이런 나도 내가 믿기지 않지만 오랜 시간 교제하며 배울 점이 많고 나보다 성숙한 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랄랄은 이어 ""나는 제 스스로 결혼을 하면 안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결혼에 대해서는 특히 부정적이었다"며 "사람은 경험하는 만큼 성장하고 더 넓은 세상을 볼 수 있다는 걸 알면서도 난 그냥 평생 나만을 위해 살고 싶고, 불필요한 희생은 절대 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었다. 지금도 물론 너무 철없고 막무가내지만, 엄마가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지금처럼 씩씩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랄랄은 끝으로 "지금 나에겐 몸이나 정신적으로도 큰 변화의 시기이지만, '이유라'도 행복하고 '랄랄'로도 여러분들께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신선하고 재미있는 컨텐츠 많이 만들어 올리겠다"고 전했다.

랄랄은 13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다. 현재 임신 4개월차로, 오는 7월 출산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