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외계+인' 2부, 베트남→북미 개봉 릴레이..글로벌 극장가 점령

  • 김나연 기자
  • 2024-02-01
대세 배우들의 시너지와 스펙터클한 액션, 독창적인 볼거리로 호평받은 '외계+인' 2부가 해외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를 향한 세계적 관심을 입증했다.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세 배우들의 다채로운 시너지로 신년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외계+인' 2부가 지난 1월 12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24일 인도시네아, 25일 홍콩, 26일 북미까지 다양한 국가에서 개봉하며 글로벌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이어 2월에는 대만 개봉을 예고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외계+인' 2부가 스펙터클한 액션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눈부신 시너지, 대서사의 완벽한 피날레로 국내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해외 개봉을 통해 글로벌 극장가에도 압도적인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북미부터 대만까지 해외 개봉을 확정 지으며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날 '외계+인' 2부는 식지 않은 관람 열기로 새해 극장가 장기 흥행 열풍을 이어나갈 것이다.

한편 '외계+인' 2부는 1월 10일 개봉, 겨울 방학 시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호평 받으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