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서진, 30년간 연애 경험 無.."우울한 사람 누가 좋아해"(살림남) [종합]

  • 김나연 기자
  • 2024-02-01
가수 박서진의 여동생이 "오빠는 모태솔로"라고 폭로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추신수, 박서진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고,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4.3%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진은 경남 사천에서 올라온 동생 박효정과 티격태격하며 남매 케미를 보여줬다. 박효정은 오빠를 챙겨달라는 엄마의 부탁에 박서진의 집에서 한 달 살기를 시작했고 박서진은 계속해서 "집에 가라"며 으르렁댔다.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결국 육탄전까지 벌이며 현실 남매 전쟁의 정석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박서진은 박효정에 대해 '현실 남매'라고 정의하며 "싸우지만 웃을 땐 같이 웃고 힘이 될 땐 힘 합쳐서 같이 싸운다"며 끈끈한 사이임을 밝혔다. 이를 지켜보던 이천수는 "동생이 오니까 좋은 효과가 있다. 박서진이 평소엔 무기력한데 전투력이 상승했다"며 새로운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바라봤다.

박효정은 밥을 먹은 뒤에도 무기력하게 앉아 있는 박서진을 움직이게 하기 위해 노력했다. 박효정은 "집에 먹을 게 없다"며 장을 보러 가자고 제안했고 마지못해 따라나선 박서진을 향해 "바다 냄새나고 좋다. 집에만 있으면 우울하고, 우울한 사람은 아무도 안 좋아한다. 그러니까 오빠가 모태솔로다. 서른 되도록 연애 한 번 못했냐. 연애 좀 해라"라고 했고, 박서진은 "연애 얘기하지 마라'라고 반격했다.

이후 박서진과 박효정은 한 달 동안 함께 지내기 위해 이야기를 나눴고 박서진은 "침대 쓰지 말고 안방과 연습실엔 들어오지 마라. 내 공간에 침범하지 마라. 한 달 동안 있으면서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해라"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러나 밤이 되자 박서진은 박효정에게 침대를 양보하고 자신은 거실에 나가서 자는 다정한 오빠의 면모를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