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블랙 맘바'→'걸스' 히트곡 퍼레이드

  • 김나연 기자
  • 2024-01-31
그룹 에스파가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거듭나기까지 그 찬란한 꿈의 기록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와 주요 셋 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2020년 11월 데뷔 이후 매 앨범 공개와 동시에 케이팝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눈부신 꿈의 기록을 담아낸 스페셜 무비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오는 2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와 주요 셋 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의 스페셜 포스터는 케이팝을 대표하는 그룹 에스파 멤버 4인이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공식 응원봉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에스파의 완성형 비주얼과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여기에 더해진 "우리들의 모든 첫걸음, 그 눈부신 기록"이라는 카피는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에서 만나보게 될 멤버들의 완벽한 팀워크는 물론, 지난 3년 간 끊임없이 눈부신 성장을 이뤄낸 에스파의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또 다른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이번 작품에서 만나보게 될 풍성한 셋 리스트의 일부도 함께 공개되어 화제다. 에스파의 데뷔 곡인 'Black Mamba'(블랙 맘바)부터 'Next Level'(넥스트 레벨), 'Girls'(걸스) 등 레전드 히트곡 무대를 예고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의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셋 리스트는 에스파의 첫 시작과 깊은 연관을 가진다. 이번 작품에 담긴 'Black Mamba' 무대는 시작부터 남다른 멤버들의 모습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Savage'(세비지)에 이어 등장하는 수록곡 'aenergy'(에너지)의 완벽한 무대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LA 쇼케이스에서 현지 'MY'(마이)들과 첫 만남을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뭉클함마저 더한다.

뿐만 아니라, 메가 히트곡 'Next Level' 무대는 에스파의 첫 SMTOWN 콘서트 현장까지 담겨있다. 소속사 선배들의 응원을 받는 신인 에스파의 모습은 오직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비하인드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첫 단독 콘서트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에서 보여준 'Girls'의 무대와 멤버 4인의 첫 솔로 무대도 놓치면 안될 볼거리. 매 무대마다 레전드를 갱신하는 에스파의 뛰어난 퍼포먼스와 가슴 떨리는 첫 순간들은 극장가를 찾은 팬들의 기대감을 완벽하게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한편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는 오는 2월 14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