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8기 솔로녀들 소름 돋는 변심? 반전 선택에 데프콘 "왜?" [나는 솔로]

  • 윤성열 기자
  • 2024-01-31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가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충격적인 데이트 선택을 이어간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8번지'의 로맨스 대반전 사태가 벌어진다.

이날 18기 솔로남녀는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또 다시 혼돈에 휩싸인다. 솔로남들이 자신의 차량 앞에 서 있으면, 솔로녀가 데이트하고 싶은 솔로남을 선택해 데이트 매칭이 이뤄지는 방식인데, 여기서 반전 결과가 속출하는 것. 특히 한 솔로녀의 선택을 본 MC 데프콘은 "어? 어?"라며 놀라고, 또 다른 솔로녀의 선택에는 "흥칫뿡"이라며 귀여운 리액션을 발사한다.

그런가 하면 MC들은 한 솔로녀의 반전 선택에 놀라 단체로 '얼음'이 된다. 급기야 데프콘은 "왜?"라며 결과를 믿지 못하겠다는 표정을 짓는다. MC 이이경 또한 "어, 이거 봐"라고 경악한 뒤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한다. 마지막까지 '혼돈의 카오스'인 18기의 데이트 선택에 궁금증이 상승한다.

아울러 이날 데이트 현장에서는 상상초월 '플러팅'도 난무한다. 한 솔로남은 자신의 차 조수석에 앉은 솔로녀의 손을 자연스럽게 잡는가 하면, 또 다른 솔로남은 "안전벨트 좀 해줘야겠구만"이라며 은은한 '플러팅'을 가동한다. 3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