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븐, 서울→일본 아시아 투어 'SQUAD:R' 팬콘서트 개최 확정

  • 한해선 기자
  • 2024-01-31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아시아 투어 개최를 확정하고 인기 열일 행보에 나선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이븐(EVNNE)의 아시아 투어 팬 콘서트를 확정짓고 글로벌 무대로 활동 영역을 넓혀간다. 이븐(EVNNE)의 아시아 투어 타이틀은 'EVNNE FAN-CONCERT [SQUAD:R] ASIA TOUR'로 첫 투어 도시는 서울로 확정했다.

이븐(EVNNE)은 오는 3월 2,3일 서울 예스24홀에서 아시아 투어의 서막을 올린 뒤 3월 10일 홍콩, 4월 5일 싱가포르, 4월 13일 대만, 4월 20일 태국 그리고 이후 일본에서도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븐(EVNNE)은 이번 아시아 투어에서 지난해 9월 출시한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부터 지난 22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까지 다양한 라이브 무대와 풍성한 셋리스트를 준비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각오다.

지난해 데뷔하자마자 한일 양국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보여준 이븐(EVNNE)은 두 번째 앨범을 출시하자마자 아시아 투어 개최를 확정하면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아시아 및 다양한 지역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어 이븐(EVNNE)의 인기 질주는 더욱 가속도를 밟을 예정이다.

이븐(EVNNE)은 지난해 데뷔 앨범 'Target: ME'로 발매 당일 피지컬 앨범 실시간 및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초동 24만 장을 돌파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으로는 발매 당일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강타했다.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전 세계 8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앨범에 수록된 전곡이 주요 국가 차트 TOP10에 안착하는 쾌거를 달성하며 괴물 신인의 귀환을 알렸다.

컴백 타이틀곡 'UGLY'로 대중과 만나고 있는 이븐(EVNNE)은 각종 음악 무대에서 중독성 강한 음색에 환상적인 팀워크 그리고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케이팝 팬들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한편, 이븐(EVNNE)이 서울에서 개최하는 아시아 투어 첫 공연 예매는 인터넷 사이트 예스24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팬클럽 선예매는 1월 31일 오후 8시부터 2월 1일 밤 23시 59분까지 가능하다. 일반 예매는 2월 5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