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탁 기부 팬모임 '산탁클로스', 유니세프 아시아 지역 어린이 교육지원 사업 후원

  • 문완식 기자
  • 2024-01-30
가수 영탁의 팬들이 유니세프와 함께 아시아 지역 어린지 교육지원 사업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영탁 기부팬모임 '산탁클로스'는 지난해 5월 영탁의 생일을 기념, '유니세프 - 스쿨 포 아시아' 후원에 참여했다.

영탁의 해외 프로모션 지역으로도 친숙한 아시아 여러 나라 어린이들에게 학교 설립, 교육 지원 등 도움의 손길을 전한 것. '산탁클로스'는 영탁 생일 축하 후원금 1000만 원을 통해 아시아 6개국 어린이들에게 교육을 통한 꿈과 희망을 전달했다.

유니세프는 "'스쿨 포 아시아' 프로젝트를 통해 미취학 어린이를 위한 교육기관을 설립하고 인도적 위기 상황에서도 모든 어린이가 중단없이 배울 수 있도록 학습 공간과 학용품, 전문인력 등을 지원하는데 영탁의 팬모임 '산탁클로스'가 함께 해 큰 힘이 됐다"고 밝혔다.

'산탁클로스'는 "단순한 홍보나 이벤트성 기부가 아니라 한 번 맺은 인연과는 지속해서 소통하며 선한 영향력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며 "우리의 마음이 아티스트 영탁의 이름으로 누군가에게는 배움의 기회를, 누군가에게는 자립의 희망을 또 누군가에게는 따뜻한 한 끼가 된다면 더할 수 없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영탁은 설 특집 KBS 1TV '열린음악회', '전국노래자랑'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2월 17일~18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2023 영탁 단독콘서트 - 앵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