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동석, 넷플릭스도 삼켰다..'황야' 글로벌 1위 등극

  • 김나연 기자
  • 2024-01-29
배우 마동석이 제작과 주연을 맡은 영화 '황야'가 넷플릭스 공개 이후 넷플릭스 순위 집계사이트에서 글로벌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열풍을 만들어 내고 있다.

29일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황야'는 넷플릭스 영화 부문에서 글로벌 1위를 차지했다. 넷플릭스 공개 하루 만에 달성한 성과다.

'황야'는 공개 첫날 31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고, 다음날 37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넷플릭스 영화 부문 글로벌 1위로 올라섰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과 태국, 대만, 페루, 폴란드, 모로코, 멕시코, 프랑스 등의 나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국을 비롯해 영국 스페인 등의 나라에서도 순위가 상승하며 92개국 평균 순위 역시 2.6위에서 2.3위로 올라섰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동석은 마동석은 황야의 사냥꾼 '남산'으로 분해 이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액션으로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특히 베테랑 복서로서의 특기인 복싱뿐만 아니라 총과 칼등 무기를 활용한 강력하고 무시무시한 액션을 선보여 재미를 높인다.

한편 '황야'는 지난 26일 한국을 비롯해 190여 개국에 공개돼서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나며 세계에서 주목하는 K-액션 영화의 위엄을 자랑하고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