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준, 이휘향 숙청하나 '전방위 압박'→유이에 구치소 프러포즈 [종합](효심이네 각자도생)

  • 윤성열 기자
  • 2024-01-28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하준과 정영숙이 본격적으로 토끼몰이를 시작했다. 이에 태산을 쥐락펴락하는 이휘향을 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높였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 37회에서는 태호(하준 분)가 제 발로 구치소에 들어갔다는 반전이 드러났다. 그는 큰어머니 숙향(이휘향 분)이 덫을 파고 자신을 구속시키리란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누구도 자신의 말을 들어주지 않는 밖에서 숙향을 상대하는 건 계란으로 바위치기라 판단했다.

이에 직접 검사를 만나 그 누구의 방해도 없이 태산을 잡을 증거를 전달하기 위해 스스로 그녀의 계략에 넘어갔다.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태산의 썩은 부분을 도려낼 방법은 없었다.

부모의 죽음에 의문을 가지고 있던 태호는 숙향이 할머니 명희(정영숙 분)까지 납치해 감금하고 가짜로 장례식을 치르며 가족으로서 해서는 안 될 패륜을 저지르자 용서할 수 없었다. 그가 주목한 것은 태산이 과거 운영했던 '희성 장학재단'. 이미 공소시효가 끝난 사건이었지만, 그때와 동일한 방법으로 돈이 다른 곳으로 빠져나가고 있었다.

이에 검사에게 그 자금의 흐름을 좇다 보면 종국엔 자신의 이름이 아닌 숙향 소유의 페이퍼컴퍼니가 나올 것이란 사실을 알렸다. 그렇게 "저 같은 피라미 말고, 태산 잡는 게 어떻겠냐"며 검사와 손을 잡았다.

그 사이 명희와 합심한 TV라이브는 방송을 통해 과거 희성 장학재단의 비리, 그리고 그 실세가 다름 아닌 숙향이라는 사실을 수면 위로 끌어올렸다. 검찰과 언론의 시선을 자신에게로 돌려 폐부를 찌르려는 태호와 명희의 반격에 숙향은 불안해졌다. 하지만 명희는 "장숙향이 나가 떨어질 때까지 좀 더 준비해야 된다"며 TV라이브 대표에게 압력을 가했다. 그렇게 두 사람은 태산을 마음대로 주무르고 있는 숙향을 숙청하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압박해갔다.

할머니 명희가 살아있음을 알게 된 태민(고주원 분)도 엄마 숙향의 실체에 다가섰다. 숙향은 회사 일에 여러모로 관여하고 있었고, 페이퍼컴퍼니를 수십 개나 세워 회사돈을 빼돌리고 있었다. 이는 이사 몇몇도 알고 있던 사실. 하지만 중간에서 염전무(이광기 분)가 모든 정보를 차단해 태민은 알 수 없었다. 게다가 그가 워낙 부모에게 극진한 효자이다 보니, 측근들도 사실을 알리기 어려웠다.

태민의 분노는 걷잡을 수 없었다. 이런 비리는 회사를 위해 아버지 대신 감옥까지 갔다 왔던 자신의 희생을 무용지물로 만들었다. 더군다나 할머니의 가짜 죽음을 조작한 것은 명백한 패륜이었다. 태민은 숙향에게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 지금 당장 벌여 놓은 일들 정리해라. 안 그럼 각오해야 될 거다"며 으름장을 놨다.

숙향의 악행에 결국 효자였던 아들도 등을 돌렸다. 여기에 이날 방송 말미 모든 것을 알고 의천빌라를 찾아간 태민이 명희를 맞닥트리면서, 그가 어느 편에 서게 될지, 앞으로의 행보에 궁금증이 증폭됐다.

한편 효심(유이 분)과 태호의 사랑은 점점 더 깊어졌다. 구치소에 있는 태호를 접견한 효심은 눈물을 흘렸다. 자신이 알고 있는 그는 비리와는 거리가 먼데, 언론에서는 나쁜 사람으로 만들자 속상했고, 아무런 도움을 줄 수 없는 게 미안했다.

그런 효심의 사랑이 담긴 마음을 들으며 "나 보러 온 것만으로도 도움된다"던 태호는 이내 "나랑 결혼해줄래요"라는 진심 어린 고백을 전했다. 효심 또한 "태호씨 무사히 나오면 우리 그렇게 하자"며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 그리고 태호를 반대하는 엄마 선순(윤미라)에게 "나 태호씨랑 결혼하고 싶다. 그 사람 많이 사랑한다. 엄마 나 허락해달라"며 그에 대한 깊어진 마음을 내비쳤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