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처연한 눈빛 연기..방탄소년단 뷔, 아이유 MV 비하인드 사진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4-01-28
방탄소년단(BTS) 뷔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깊은 여운을 안겼다.

뷔가 출연한 아이유의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사진 ''Love wins all' MV Photo Sketch'가 공개돼 뮤직비디오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선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사랑을 방해하는 세상에서 사랑을 지키기 위해 처절하게 애쓰는 이들이 결국은 사랑이 이긴다는 이야기가 담겼다.

뮤직비디오에서 뷔는 극과 극 대비를 이루는 상황에서 절망과 행복의 대비되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흡인력 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마치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뮤직비디오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엄태화 감독이 촬영한 작품이다.
공개된 사진 속 뷔의 얼굴은 상처로 가득하고 특히 한쪽 눈으로만 세상을 보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에 맞춰 오른쪽 눈엔 백색 렌즈를 끼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네모로 상징된 미지의 세계와 처절하게 싸우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블랙 패딩코트를 입고 있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뷔의 눈빛은 연기를 하지 않는 휴식시간에도 감정의 선을 놓치지 않고 있어 긴장감과 아련함을 동시에 느껴진다.
뷔는 뮤직비디오 속에서 폐허가 된 현재의 시간과 아름다운 과거의 세상을 연결시키는 '캠코더'를 통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거나 촬영 중간에 모니터를 바라보며 진지한 표정으로 피드백을 하고 있다.

결혼식 장면에서 착용한 블랙슈트를 입은 사진에서는 결연한 의지가 보이는 눈빛으로 시선을 끌었다. 소년미와 남성미를 오가는 다채로운 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뷔와 아이유가 손을 꼭 잡고 서 있는 사진은 아직도 '러브 윈즈 올' 뮤직비디오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팬들의 마음을 찌릿하게 만들었다. 놀라운 케미를 보이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 18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5일 만에 3000만 뷰, 현재 3100만 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여전히 각국의 인기 동영상 차트에 진입하고 있다.

유튜브 월드와이드 1위는 물론, 한국, 미국, 일본 등 애플 뮤직비디오 차트 1위, 유튜브 글로벌 데일리 톱 뮤직 비디오 차트에 1위로 데뷔했다. 공개 불과 몇 시간 만에 중국 웨이보에서는 뷔와 아이유의 웨딩 사진이 1억 조회수를 기록하며 웨이보 트렌드 5위를 기록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