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뉴스룸' 신혜선 "'웰컴투 삼달리', 힐링받고 싶어 선택한 작품"

  • 최혜진 기자
  • 2024-01-28
'뉴스룸'에서 배우 신혜선이 '웰컴투 삼달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28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주연 배우 신혜선이 출연했다.

이날 신혜선은 '웰컴투 삼달리'를 선택했던 이유를 밝혔다. 그는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인간 신혜선이 좀 힐링을 좀 받아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을 했던 작품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드라마 내용 자체가 너무 따뜻하다 보니까, 망각하고 있었던 그런 따뜻한 감정들을 3자의 입장으로 보게 되더라. 그러니 굉장히 크게 감동적으로 오는 게 있더라"라며 "그런 따뜻한 드라마가 돼주어서 너무 감사한 경험이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는 캐릭터 조삼달과 닮은 지점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조) 삼달이도 어렸을 때부터 굉장히 확고한 꿈을 가지고 있었던 친구다. 그래서 한 번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의 꿈을 향해서 목표 지향적으로 나아가던 친구였었는데 사실은 그 지점은 굉장히 닮아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도 아주 어렸을 때부터 이 일을 꿈꿔왔었다. 나도 '이 일을 하겠다'는 목표 하나로 살아왔었던 사람이라서 그 꿈에 대한 부분은 굉장히 닮아 있었던 것 같다"고 했다.

한편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같은 조삼달(신혜선 분)이 어느 날 모든 걸 잃고 곤두박질치며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 그리고 다시 사랑을 찾는 이야기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