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혜선 "2세는 내 꿈"vs스테판 "아이 원치 않아"..갈등 폭발[동상이몽2]

  • 김노을 기자
  • 2024-01-28
개그우먼 김혜선과 그의 독일 남편 스테판이 180도 달라진 근황을 전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국제부부 김혜선, 스테판의 반가운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과 독일의 국경을 뛰어넘은 영화 같은 사랑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3개월 만에 근황을 공개한다.

당시 스테판은 시종일관 애교 섞인 말투와 표정으로 아내 김혜선을 무장해제 시키며 역대급 사랑꾼으로 등극한 바 있다. 그랬던 스테판이 이전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 애정표현을 일삼던 '스윗 남편'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정색과 일침을 서슴지 않는 '팩폭 남편'으로 돌변한 것.

달라진 남편의 모습에 아내 김혜선마저 "얄밉다", "미운 5살 같다"라며 난색을 표했을 정도라고. '아내 바라기' 스테판이 180도 달라진 이유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김혜선이 근심 가득한 얼굴로 산부인과를 찾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혜선은 "요즘 몸 상태가 이상하다"라며 최근 겪은 일화를 조심스레 고백하고, 곧이어 내려진 뜻밖의 진단에 모두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검사 결과를 듣던 김혜선은 "많이 안 좋은 거냐", "그럼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라며 울컥했고, 급하게 남편 스테판을 찾아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지켜보던 MC들 역시 "걱정이 많을 것 같다", "진짜 고민이겠다"라며 함께 탄식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늘 사랑 넘치던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자녀 계획 문제로 첫 부부 싸움 위기에 놓인다. 김혜선은 "아기는 내 꿈이다"라며 2세에 대한 간절함을 호소했지만, 스테판은 "난 아이를 원치 않는다", "내 생각은 안 변한다"라며 단호한 입장을 고수한 것. 입장 차이가 계속되자 두 사람은 언성까지 높이는 등 서로 답답함을 감추지 못했고, 이들의 팽팽한 의견 대립에 지켜보는 MC들까지 긴장했다고 전해진다. 29일 오후 10시 10분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