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백일섭 '7년 절연' 딸과 마주 앉았다.."너무 안 살갑게 살아" [아빠하고 나하고]

  • 윤성열 기자
  • 2024-01-28
졸혼 이후 7년간 절연했던 백일섭 부녀가 드디어 처음으로 둘만의 대화 시간을 갖는다.

28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 측에 따르면 오는 31일 방송될 9회 방송에서는 10년 만에 딸의 집을 방문한 백일섭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딸 집에 도착한 백일섭은 딸과 몇 번이나 마주쳤지만 서로 못 본 척 스쳐 지나가며 시선을 마주하기 어색해했다. 이어 백일섭은 "난 사랑을 잘 모르겠다. 사랑을 잘 못 배웠다"고 속마음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드디어 백일섭과 딸 지은 씨는 둘만의 대화 시간을 갖게 됐지만, 두 사람 모두 쉽게 입을 열지 못하며 서먹한 분위기만 감돌았다.

먼저 용기를 낸 백일섭은 "살갑게 살면 되지 않나. 우린 너무 안 살갑게 살았다"며 입을 뗐다. 그러면서 "너는 항상 아빠한테 불만이 있었다"며 조심스럽게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에 딸 지은 씨는 "불만이 있는 게 아니고 어린 마음에 무서워서 그랬다"고 답하며 속을 털어놨다. 이윽고 백일섭은 "우리 둘이 와인 한잔할 수 있니?"라고 딸과의 데이트를 제안했는데, 과연 딸 지은 씨는 아빠가 건넨 손을 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집 꾸미기에 진심인 '무소음 부자' 박시후와 아빠의 치열한 언쟁이 벌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아침부터 밤까지 이어진 부자 싸움에 점점 언성이 높아졌고, 급기야 '부여 천하장사' 아빠가 폭발하고 말았다. "한번 해봐? 시후는 아빠한테 안될 것 같은데?"라는 아빠의 도발에 박시후는 "아빠는 나를 이겨야 기분 좋아하신다"고 즉각 응수했다.

바로 박시후 부자의 팽팽한 팔씨름 접전이 벌어졌는데, 경기가 끝난 뒤 박시후가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뚝뚝한 아들 박시후는 "마음이 아팠다. 아버지가 나이가 드셨구나 생각이 들었다"며 눈시울을 붉혀 과연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31일 오후 10시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