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레드벨벳 슬기, 박신혜X박형식 '닥터 슬럼프' OST 첫 주자 합류

  • 윤상근 기자
  • 2024-01-26


레드벨벳 슬기가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슬기가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OST Part.1 '기억속에 너와'는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억속에 너와'는 오래된 기억 속에 멈추었던 옛사랑을 우연처럼 다시 마주했을 때의 떨림을 담은 곡으로,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탄탄한 비트감이 느껴지는 편곡이 로맨틱한 가사와 어우러져 지난날을 추억하게 하며, 슬기의 담백하고 편안한 보컬이 포근한 감성과 설렘을 자아낸다.

슬기는 '어쩌다 사장3' OST 'Polaroid'(폴라로이드), '왕이 된 남자' OST 'Always'(올웨이즈)를 비롯해, 웬디와 함께한 '화랑' OST '너만 보여'와 '함부로 애틋하게' OST '밀지마'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27일 첫 방송되는 '닥터 슬럼프'는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남하늘(박신혜 분)과 여정우(박형식 분)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그 남자의 기억법' '역도요정 김복주' 등에서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을 선보인 오현종 감독과 '간 떨어지는 동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으로 위트 있는 필력을 호평받은 백선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특히 '닥터 슬럼프'는 박신혜와 박형식이 '상속자들' 이후 11년 만에 재회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시선을 모았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