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18기 영숙마저 오열 "망했어" 서러움 폭발했다

  • 윤상근 기자
  • 2024-01-26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에서 또 한 번의 충격 사태가 발발한다.

SBS Plus, ENA '나는 SOLO'는 오는 31일 방송을 앞두고 영숙마저 오열한 '솔로나라 18번지'의 소름 돋는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상철은 "내 스타일 뽑아야지"라고 쿨하게 어필하고, 영숙은 "나도 내 스타일이라서 뽑았어~"라고 상철의 말에 맞장구친다. 심지어 영숙은 운전대를 잡은 상철에게 다정하게 음료수를 먹여줘, 전에 없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정숙에게 1순위라고 어필하고도 현숙을 향한 미련을 떨치지 못했던 영호는 "이제 꼬시면 어떡해!"라고 귀엽게 항의하고, 영호의 '큐티 어필'에 현숙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반면 영수는 "말한 것처럼 어떻게 결정을 해야 하는 거야, 지금…"이라고 깊은 고민에 빠지고, 곧이어 '솔로나라 18번지'는 솔로녀들의 선택으로 새로운 데이트에 돌입한다.

솔로녀들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원하는 솔로남들이 서 있는 차량 앞으로 걸어가고, 데프콘은 예상치 못한 결과를 확인한 듯 "어? 어?"라면서 '그라데이션 경악'을 터뜨린다. 심지어 영숙은 "망했어"라며 서러운 표정으로 눈물을 펑펑 쏟고, 영수는 미간을 깊게 찌푸려, 영숙마저 오열한 '솔로나라 18번지'의 상황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