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골든걸스' 인순이 "쓰레받기인 줄 알았다"..박미경 '발끈'

  • 김노을 기자
  • 2024-01-25
'골든걸스' 멤버들이 시청자들을 위해 수제 냉장고 자석 굿즈를 직접 만든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골든걸스' 마지막회는 '골든걸스'의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기부 공연은 '골든걸스' 최초의 유료 공연으로 공연 수익은 독거노인과 미혼모 가정에 전달된다. 이에 의미 있는 마지막을 위해 '골든걸스' 멤버들이 그 어느때보다 정성을 다해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

본 무대는 지금까지 신곡 무대 위주의 무대에서 벗어나 멤버들의 첫 개별 미션 무대였던 신효범의 트와이스 '필 스페셜', 박미경의 아이브 '아이 엠', 인순이의 뉴진스 '하입 보이'와 이은미의 청하 '벌써 12시'의 무대부터 처음으로 그룹이 되어 선보였던 미쓰에이의 '굿바이 베이비', 첫 데뷔곡 'One Last Time', 두 번째 신곡 '더 모먼트'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무대들과 함께 유쾌한 입담이 펼쳐질 예정이다.

박진영이 짐짓 못 미덥다는 듯 "과자나 요리할 줄 아는 분 혹시 있어요?"라고 묻자 멤버들이 "그럴리가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오랜 고민 끝에 '골든걸스' 멤버들은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수제 냉장고 자석을 직접 만들기로 한다.

합숙소에 들어선 멤버들은 평소 왁자지껄한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경건한 분위기로 저마다의 예술혼을 불태우며 200개의 굿즈 만들기를 위해 예술혼을 불태운다고. 이에 맨발의 디바 이은미는 "난생처음이야 이런 거 만드는 건"이라며 강렬 카리스마와는 극과 극의 귀여운 토끼 자석을 만들어내고, 인순이는 무릎까지 꿇은 채 나비 달린 양말 두 켤레를 뚝딱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박미경의 허당기 폭발하는 수제 굿즈 만들기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린다. 장인 정신의 마음으로 한 땀 한 땀 박미경이 만든 수제 굿즈에 무해한 표정으로 인순이가 "쓰레받기야?"라며 묻자 박미경은 한껏 아련한 목소리로 "도마야"라고 외친다.

이어서 마이크 수제 자석을 만들 때에는 박미경이 자신이 만든 마이크를 한참 들여다보더니 "마이크 만드는 데 모양이 이상해. 이거 쓰면 안될 거 같아"라고 말하자 이를 본 이은미와 인순이는 박미경이 만들어낸 마이크 모양에 웃음을 참지 못한다.

한편 '골든걸스'는 총 12부작으로 오는 26일 오후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