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우주소녀 설아, 오늘 '엠카' 출격..솔로 데뷔곡 최초 공개

  • 이승훈 기자
  • 2024-01-25

걸 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SEOLA)가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설아는 2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의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어 26일 KBS 2TV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격해 솔로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는 설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아픔에서 벗어나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다짐을 그렸다. 설아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스타일과 무대 구성으로 팬들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데뷔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데뷔 8년 만에 우주소녀 팀 내 첫 솔로 주자로 나선 설아는 '인사이드 아웃'을 통해 자신만의 다양한 감성을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와 다채로운 장르로 완성해 내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층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첫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린 설아가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인사이드 아웃'을 발매해 활동을 이어갈 설아의 첫 솔로 데뷔 무대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