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범수, 25일 신곡 '그대의 세계' 발표..'축가 인연' 현빈 MV 출연

  • 윤성열 기자
  • 2024-01-25
가수 김범수가 신곡 '그대의 세계'로 음악 팬들 곁에 돌아온다.

김범수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음원 '그대의 세계'를 발매한다.

'그대의 세계'는 오는 2월 발매되는 김범수의 데뷔 25주년 기념 정규 9집의 선공개곡이다. 앨범 수록곡 중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김범수의 기존 음악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곡이다.

박효신의 '야생화' 등을 작사한 히트 작사가 김지향과 폴킴, 신용재, 청하, 엑소 첸, 김동현, 이병찬 등의 가창곡을 작업하며 섬세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로 주목받은 피노미노츠(Phenomenotes)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김범수는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또 누군가를 향한 미안함과 아쉬움, 그리움 등 정서를 녹여낸 가사를 통해 애절함을 더할 전망이다.

음원과 같이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배우 현빈과 김서안이 남녀 주인공으로 나섰다. 김범수는 현빈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 인연을 맺었다. 현빈과 김서안은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음악과 어우러지는 감성 연기로 본편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김범수는 지난해 12월 메이크 트웬티(MAKE20) 열두 번째 음원 '꿈일까'를 발매하고, 그해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5픈런''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