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청소광' 전성기..브라이언 "솔직한 내 모습, 좋아해줘 신기"

  • 윤성열 기자
  • 2024-01-24
'청소광'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수 브라이언이 인기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브라이언의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청소광 브라이언'과 '브라이언의 주브생활'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브라이언은 화보를 통해 모던한 무드로 변신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라이언은 유쾌한 모습과는 다른 모던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그는 유쾌하게 현장을 이끌었으며, 촬영이 시작되자 시시각각 변하는 포즈와 눈빛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브라이언은 '청소광'으로 얻은 인기에 대해 "사람들이 제 솔직한 모습을 좋아해주는 게 신기하다"며 "지금까지 진짜 브라이언, 나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방송에서는 못 보여줬다. 데뷔 때부터 이미지를 위해 이것저것 숨기라고 교육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어느 순간, '40대 중반을 향해가는 나이에 아이돌이라는 틀을 좀 내려놓자'는 생각이 들었다"며 "솔직하게 가보기로 했다. 시대와 문화도 달라졌다. 유튜브 '브라이언의 주브생활'이 첫 시도였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청소의 중요성을 묻는 질문에 "일상에서 위로가 되는 행동, 환경을 의식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게 바로 내가 청소를 열심히 하는 이유이고, 또 사람들에게 청소를 강조하는 이유다"며 자신만의 철학을 들려줬다.

1999년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 데뷔한 브라이언은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았다. 그는 묵묵히 걸어온 지난 시간에 대해 "잘 참아왔다 싶다. 평가에 동요하지 않고 건강한 방향으로 컨트롤해왔다"고 소회를 전했다.

어느 때보다 활기찬 새해를 시작한 브라이언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늘 현재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쪽이라 미래는 모르겠다. 장담할 수 없다. 오늘에 집중해야 미래를 생각할 수 있다. 올라가면 내려가는 건 어쩔 수 없다. 그저 이 흐름, 인생의 파도를 즐겁게 타자는 쪽이다"고 말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