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조세호 공개열애, '유퀴즈' 제작진도 축하 "얼~ 조셉! 핫한 예랑이"[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4-01-24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이 조세호의 공개열애를 직접 축하했다.

24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공식 계정에 "지금 유퀴즈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예랑이 조셉과 촬영 중!!"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얼~ 조셉 축하합니다!!(큰 자기님도 환한 웃음으로 축하해 주고 있네요)"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조세호와 유재석이 '유퀴즈' 오프닝을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겨있었다. 유재석이 즐거워하는 표정으로 얘길 하고 있었고, 조세호 역시 상기된 표정으로 미소를 짓고 있었다.


유재석은 최근 '유퀴즈' 여러 회차에서 조세호의 열애를 암시하는 발언을 한 바. 누구보다 조세호의 공개열애를 축하한 것을 추측케 했다.

조세호는 지난 22일 "제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했다.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라며 연애 중임을 알렸다.

또 그는 "여러분들께 이렇게 글을 쓰면서 부끄럽기도 하지만, 그저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잘 이어 나가 보겠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조세호의 소속사는 스타뉴스에 "조세호 씨가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조세호와 그의 연인은 패션 등 여러 공통분모에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해졌다. 또한 두 사람은 올해 결혼을 희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