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2월 데뷔' 노매드, 첫 번재 EP 수록곡 'Automatic' 리릭 비디오 선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1-24

그룹 노매드(NOMAD)가 2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Automatic' 리릭 비디오를 공개한다.

노매드(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의 소속사 노매드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그룹 노매드(NOMAD)의 첫 번째 EP 앨범 수록곡 'Automatic(오토매틱)'의 리릭비디오를 선공개 한다"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노매드의 첫 EP 앨범의 수록곡 'Automatic'은 몽환적인 신디사이저와 레트로 비트 위에 '우리의 만남과 사랑, 그것은 어떤 이유가 있기보다는 자연스러운 끌림이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리더 도의(DOY)와 박재범 '좋아', 'All I wanna do' 등 메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Chacha Malone이 협업하여 중독성 있는 곡을 완성했다.


5인조 보이그룹 노매드(NOMAD, 도의, 상하, 원, 리버, 준호)는 오는 2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그룹명은 'Need Our Microphone And Dances'라는 문장의 줄임말로 '진심으로 춤추고 무대를 즐기기 위해 마이크를 가져오라'는 자신감으로 그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널리 알리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앞서 노매드는 '라이츠 온' 퍼포먼스 비디오와 '아이 투 아이' 리릭 비디오를 선공개하며 공식 데뷔 전부터 대중의 이목을 모았다.이어 오늘 선공개되는 '오토매틱'(Automatic) 리릭 비디오와 앞으로 선공개 예정인 '오아시스'(Oasis), '렛 미 러브 유'(Let me love you)를 포함하여 총 5곡의 선공개 곡을 통해 오는 2월 정식 데뷔까지 대중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더블타이틀곡인 '캘리포니아 러브'(California Love)와 '노 프레셔'(No Pressure) 2곡은 데뷔와 함께 공개 예정이다.

한편, 신인 그룹 노매드의 선공개곡 '오토매틱(Automatic)'의 리릭 비디오는 오늘(2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