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루시, '2024 F/W 서울패션위크' 첫 완전체 참석..패셔너블한 매력

  • 최혜진 기자
  • 2024-01-24
보이 밴드 루시(LUCY, 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가 완전체로 '2024 F/W 서울패션위크'의 '그리디어스' 컬렉션에 참석한다.

루시는 오는 2월 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4 F/W 서울패션위크'의 'GREEDILOUS(그리디어스)' 컬렉션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 루시는 국내 K패션의 대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GREEDILOUS' 박윤희 패션 디자이너의 특별 게스트로 초대되어 마지막날 대망의 피날레 쇼 프론트 로우를 장식한다.

루시가 참여하는 'GREEDILOUS'의 패션쇼는 "Snowfalls in Africa"라는 타이틀로, 추운 겨울 아프리카로 함께 여행을 떠나는 상상과 더불어 "아프리카라는 미지의 세계가 인간의 무한한 가능성과 꿈을 상징한다"는 콘셉트다.

특히, 루시 멤버 전원이 서울패션위크에 출격하는 건 데뷔 후 이번이 처음으로,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위트 있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루시는 지난해 두 장의 미니앨범과 싱글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 영화 OST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 이어 대만과 인도네시아에서 해외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