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투어스, 데뷔와 동시에 韓·日 매거진 커버 장식.. 남다른 행보

  • 이승훈 기자
  • 2024-01-24

보이 그룹 투어스(TWS)가 데뷔와 동시에 국내 패션 매거진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지난 23일 오후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와 함께한 3월호 디지털 커버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이는 투어스의 국내 첫 매거진 화보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화보는 포트레이트 콘셉트로 진행돼 여섯 멤버의 매력을 오롯이 담았다.

투어스는 디지털 커버에서 다양한 포즈에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연출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아우라를 발산한다. 특히 투어스는 청량하고 무해한 팀 색깔과는 대조되는 반전 면모의 '화수분' 매력으로 시선을 강하게 잡아 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설렘과 풋풋함이 느껴지는 인터뷰도 진행됐다. 인터뷰에서 신유는 투어스의 독자 장르 '보이후드 팝(Boyhood Pop)'에 대해 "소년 시절의 순수하고 청량한 에너지가 녹아 있는 투어스의 독자 장르다. 지금의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음악"이라고 설명했다.

도훈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직속 선배인 세븐틴과의 일화를 언급했다. 도훈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세븐틴 선배님들이) 좋게 봐 주신 것 같아 뿌듯했다. 호시 선배님이 'Oh Mymy : 7s (오마마)' 챌린지도 함께해 주셨다. 평소 세븐틴 선배들이 밥도 많이 사 주시고, 연습실에 놀러와 응원도 해 주시는데 정말 큰 힘이 된다"라고 귀띔했다.

투어스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22일 미니 1집 'Sparkling Blue'를 발매하며 데뷔한 투어스는 벌써부터 유의미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Sparkling Blue'가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일간 차트 1위를 찍었고, 15개 지역/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랭크됐다.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일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앨범이 발매된 지 1시간이 지난 시점인 22일 오후 7시 기준으로 모든 수록곡이 멜론 'HOT 100'에 차트인했다.

투어스는 패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해 'MZ세대 팝업 성지'로 불리는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TWS : THE MUSEUM VISITOR'를 운영 중이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