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지훈 "100억대 성수동 아파트 1억5천에 샀다..내 인생 가장 잘한 투자"[아침먹고 가]

  • 윤상근 기자
  • 2024-01-23

배우 김지훈이 103억원에 달하는 서울 성수동 아파트를 1억 5000만원에 구매했다고 밝혔다.

김지훈은 23일 유튜브 '재밌는거 올라온다'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침먹고 가' 영상에 등장했다.

영상에서 장성규는 김지훈의 집에 대해 이야기했다.

장성규는 성수 트리마제를 언급하며 "오늘 가는 아파트가 내가 제일 가보고 싶었던 아파트다. 성수동의 꽃"이라고 말하고 김지훈 매니저의 도움으로 김지훈을 깜짝 놀래키며 잠에서 깨웠다.


이후 장성규는 김지훈에게 "여기 집이 평당 1억짜리"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훈은 "나는 이 집을 1억5000만원에 샀다. 난 여기를 최초 분양으로 받았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지훈은 "그 당시에 이 집이 놀랍겠지만 되게 오랜기간 동안 미분양이 났었다. 여기가 지어지지도 않았을 때"라며 "여기가 재개발이 되면서 이런 아파트가 올라간다고 했는데 그전에 분양을 하다가 엎어졌다. 그런데 난 그 전에 월세로 계속 한강변에 살았었다. 그래서 한강뷰 프리미엄이 있는 걸 알았고 계약금 10%만 내면 계약을 해준다고 해서 중도금은 은행 대출로 하고 3년 후 입주니까 3년 후에는 이정도 벌겠지 해서 계약을 했다. 근데 3년 후 입주인데 돈이 없어서 여기저기서 억지로 빌려서 계약을 했다"라고 말했다.


김지훈은 "배우 20년 활동을 한 결과 2가지가 남았다. 이 집과 이 집 대출금"이라며 "내 인생에서 가장 잘한 투자가 된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