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월드투어 앞둔 트렌드지, 화제성도 '위로위로' 치솟은 챌린지..JD1도 참여

  • 최혜진 기자
  • 2024-01-23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올겨울 '위로위로' 힘차게 도약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가 약 2주간의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 활동을 마무리하며 '만능 퍼포돌'임을 몸소 입증했다.

'위로위로' 활동을 시작한 트렌드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서 핸드마이크 라이브를 쭉 고집하며 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여기에 '위로위로' 챌린지는 신나는 사운드에 어울리는 안무로 대중성을 잡는데 한몫했다. '위로위로' 챌린지에는 B1A4 신우, 후이, SF9 유태양, JD1(정동원), 온리원오브 준지와 리에, TIOT 금준현 등이 참여해 화제성을 불러 모았다.

약 2주 간의 활동을 마치며 '위로위로' 비상한 트렌드지는 3월에는 유럽투어의 포문을 연다. 트렌드지는 '위로위로'로 국내외 팬들에게 실력을 재증명한 바, 성공적인 'TRENDZ WORLD TOUR 'NEW DAYZ' in EUROPE'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오는 3월 7일부터 'TRENDZ WORLD TOUR 'NEW DAYZ' in EUROPE'에 돌입해 총 10개국을 찾는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