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탁·손흥민이 여기서 나와? 첫방 '아이엠그라운드' 역대급 손님 예고

  • 한해선 기자
  • 2024-01-23

오늘 첫 방송되는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 '아이엠그라운드'에 '월클' 손흥민과 '트롯 쾌남' 영탁이 소환된다.

오늘 23일 ENA채널과 채널S에서 동시 방영되는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른 전 세계 친구들과 'K-게임'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그린다. 아이엠그라운드, 제기 차기, 몸으로 말해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한국인이라면 다 아는 '대한민국 표' 게임들이 펼쳐진다.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는 'K-게임'을 전파하기 위한 첫 번째 여행지로 '지중해의 보석 같은 나라' 그리스를 찾았다. 그리고 '형아 라인' 이상엽X황광희, '동생 라인' 김민규X손동표 두 팀으로 흩어져 각각 다른 장소에서 게임 친구 찾기에 돌입했다.

먼저, 국립 정원으로 이동한 '형아 라인'의 이상엽은 "나는 해외에 가면 꼭 공원을 간다. 가만히 앉아 있으면 너무 좋고, 잠깐 그렇게 있는 게 쉼이 된다"라며 공원 예찬론을 펼쳤다. 이에 황광희도 "세계 어디를 가나 복잡한 도시에도 공원은 있더라"라며 '공원 러버' 이상엽의 말에 폭풍 공감했다.

국립 정원에 도착한 뒤 게임 친구를 찾던 이상엽의 레이더에 폴란드 티셔츠를 입은 단체 여행객이 포착됐다. 이상엽은 "아이 러브 레반도프스키!"라며 폴란드 출신 축구선수의 이름을 외쳤고, 여행객들은 환호로 답했다. 이어서 이상엽은 "두 유 노 쏘니?"라며 회심의 질문을 던졌다. 역대급 쾌감을 불러일으킨 폴란드 여행객들의 반응은 '아이엠그라운드' 1회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동생 라인' 김민규X손동표는 하이틴 영화 배경처럼 푸르른 나무로 둘러싸인 그리스의 한 대학 캠퍼스를 찾았다. 캠퍼스를 거닐던 두 사람은 우연히 한 여학생과 마주쳤는데, 그녀가 한국어를 공부 중인 것으로 밝혀져 격한 반가움의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그리고 이들은 '노래 복사 게임'을 함께 하며 우정을 나눴다. 이 게임은 출제자가 이어폰에서 나오는 노래를 부르면 정답자가 노래 제목과 가수를 맞히는 방식이다. 여학생에게서 결정적인 멜로디 힌트가 터져 나오자 손동표는 손담비의 '토요일 밤에',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가볍게 맞혀 'K-팝'의 미래를 이끄는 아이돌다운 감각을 발산했다.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에 도전하는 'K-훈남' 4형제의 해외 여행기 '아이엠그라운드'는 오늘 23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ENA와 채널S에서 동시 방영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