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연기 위해 7kg 증량..얼굴은 잘 안 쪄"

  • 양천=윤성열 기자
  • 2024-01-23
배우 박지현이 '재벌X형사'에서 연기한 이강현 역을 위해 체중을 증량했다고 밝혔다.

23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 연출 김재홍)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지현은 극 중 수사하는 게 제일 좋은 '수사덕후'이자 강하경찰서 강력 1팀을 이끄는 팀장 이강현 역을 맡았다. 박지현은 "'(맡은 역할이) 여자 형사인데 내가 많이 왜소해 보인다'고 감독님과 작가님이 말해 주셔서 7kg 정도 살을 증량했다"고 말했다.

박지현은 이어 "생각보다 얼굴이 많이 찌는 체질은 아닌 거 같다"면서도 "초반에 찍었을 때 스틸과 비교해 보면 굉장히 많이 쪘더라"고 외적 변화에 신경을 썼다고 했다.

박지현은 '재벌X형사'를 통해 액션 연기도 처음 도전했다고 밝혔다. 박지현은 "(액션 연기를 위해) 굉장히 노력이 필요했다"며 "액션 스쿨도 자주 갔다. 강현이가 싸움을 잘 한다. 그런 모습을 잘 표현하기 위해 능수능란한 표정 연기와 포스를 많이 연구했다"고 전했다.

한편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코믹 액션 수사물이다. '마이네임'을 집필한 김바다 작가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악귀'를 공동 연출한 김재홍 감독이 호흡을 맞췄다. 안보현, 박지현, 곽시양, 김신비, 정가희 등이 출연한다. 오는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
양천=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