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윤주 "남편과 첫 만남에 속옷 안 입고 가슴 갖다 대"[짠한형][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4-01-22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남편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라미란 장윤주 EP.24 멈출 줄 모르는 여배우들의 39금 찐한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는 라미란과 장윤주가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윤주는 '남편과 어떻게 처음 만났냐'라는 신동엽의 질문에 "광고 촬영이 있는 날이었다. 그 광고 촬영장에 시간이 좀 늦었다. 조그만한 예쁜 공간이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이 공간이 무슨 회사예요?' 라고 물으니까 디자인 회사라고 하더라. 대표님이라고 해서 인사를 했다. 그러고 거기서 촬영을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근데 남편은 지각을 하거나 늦는 사람을 싫어해서 '저 여자 좀 아니다'라고 생각했다더라. 근데 마음에 들었던 지점은 제가 옷을 갈아입는데 '옷 어디서 갈아입어요?'하고 물었더니 '저 뒤에 구석에서 갈아입어야 돼요' 했는데 제가 '네 알겠어요'하고 아무렇지도 않게 거기서 옷을 갈아입고 나왔다. 그래서 '되게 생각보다 털털하다'고 생각했다더라"라고 덧붙였다.

또 "그렇게 촬영 끝나고 나서 (남편이) '사진을 찍을 수 있겠냐'고 그래서 사진을 같이 찍었다. 그땐 속옷을 잘 안입고 다녔다. 저도 모르게 본능적으로 팔짱을 끼고 (가슴을) 갖다 댔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장윤주는 "사진 찍고 나서 (남편이) 연락이 오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