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투어스 "롤모델 세븐틴, 소고기 사줘..덕분에 건강하게 연습" [스타현장]

  • 용산=이승훈 기자
  • 2024-01-22
보이 그룹 투어스(TWS)가 롤모델로 세븐틴을 손꼽았다.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Sparkling Blue'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도훈은 "우리의 롤모델은 세븐틴 선배님이다. 세븐틴의 무대를 보면서 꿈을 키워왔는데 세븐틴이 음악을 통해 긍정적이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걸 보고 감동받았다. 우리도 선한 영향력을 주는 팀이 되고 싶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지훈은 "감사한 마음, 책임감, 열심히 연습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가장 탄탄한 플레디스에서 투어스라는 항해를 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플레디스에서 믿을 수 있는 팀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특히 도훈은 "세븐틴 선배님께서 좋은 조언도 해주셨는데 먹을 것도 많이 사주셨다. 덕분에 연습할 때도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연습할 수 있었다", 한진은 "소고기를 사주셨다. 너무 맛있었다. 나랑 경민이 제일 많이 먹었다"라며 세븐틴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투어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parkling Blue'를 발매한다.
용산=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