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배우반상회' CP "김선영→차청화, 예능은 초보..망할 거 같아 불안했다"

  • 마포=최혜진 기자
  • 2024-01-22
'배우반상회' 손창우 CP가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을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배우반상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손창우 CP, 정종욱 PD를 비롯해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이 참석했다.

'배우반상회'는 항상 성장과 변신을 꿈꾸는 배우들이 아지트에 모여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멤버십 리얼 버라이어티다.

이날 손창우 CP는 출연진들을 '배우반상회'에 섭외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반상회'라 반장 역할이 제일 중요했다. 모임의 대표로서 주민을 위로하고 공감하는 능력이 필요하지 않냐. 그래서 배우로서 힘든 시기를 진하게 겪은 사람이었으면 했다. 또 대한민국에서 연기를 잘하는, 대표성이 있는 배우여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누굴 할까 고민했는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봤는데 김선영이 찰떡이더라. 반장에 제격이었다"며 "김선영이 예능을 안 하기로 유명한 배우다. 그래서 찾아가서 애원했다. 어렵게 설득해서 같이 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손창우 CP는 "반장에 이어 구성원을 (섭외)해야 하는데 연기를 잘하는 분들을 모시고 싶었다. 또 편한 사람들이 있었으면 해서 추천을 받아 조한철, 차청화를 영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들이 연기를 잘하는 배우지만 예능엔 초보들이다. 이들과 하면 망할 거 같은 불안감이 올라왔다. 그래서 예능도 잘하면 연기도 베테랑인 막내, 김지석을 모시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반상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마포=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