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파씨, 기습 스포일러..2월 4일 싱글 깜짝 발매

  • 이승훈 기자
  • 2024-01-22
걸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새해에도 'K-팝씬 청개구리' 행보를 이어간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YOUNG POSSE UP'을 발매한다. 이 곡은 영파씨의 데뷔 앨범인 'MACARONI CHEESE'의 수록곡 'POSSE UP!'의 리믹스 버전이다.

'POSSE UP!'은 영파씨의 슬로건과도 같은 곡으로, 마침내 한 팀으로 뭉쳐 세상 앞에 선 각오를 135BPM의 빠른 저지 비트에 가감 없이 녹여냈다. 신인 걸그룹에게서 쉽게 들을 수 없는 강렬한 래핑과 사운드, 노랫말로 영파씨라는 팀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각인시킨 바, 리믹스 버전 신곡에도 관심이 모인다.

영파씨는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22일 정오, 공식 SNS에 스포일러 영상을 기습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신곡 제목이 적힌 게임기가 등장한 가운데, 의문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물음표로 표기되어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영파씨는 지난해 10월 첫 EP 'MACARONI CHEESE'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MACARONI CHEESE'는 먹고 싶은 건 먹고,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영파씨의 청개구리 같은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마카로니 치즈를 활용한 신선한 기획력으로 국내외 K-POP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뜨거운 관심 속 영파씨는 뉴질랜드 최대 규모의 대형 K-POP 페스티벌 'KWAVE AUCKLAND 2023' 등에 초청돼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영파씨는 내달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YOUNG POSSE UP'을 공개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