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백현, 본격 홀로서기..3월 솔로 가수로 KSPO DOME 입성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01-22
그룹 엑소 멤버 백현(BAEKHYUN)이 단독 콘서트를 통해 본격 홀로서기에 나선다.

22일 소속사 INB100에 따르면 백현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를 개최한다.

'Lonsdaleite'는 백현이 오프라인에서는 데뷔 12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솔로 단독 콘서트다. 백현은 지난 2021년 1월 온라인으로 첫 솔로 콘서트 'BAEKHYUN : LIGHT'(백현 : 라이트)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후 3년여 만에 현장 관객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백현은 최근 독립 레이블 INB100 설립 발표 이후 전국투어 '과자파티' 팬미팅에 이어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려 이목이 집중된다.

콘서트명 'Lonsdaleite'는 다이아몬드의 한 종류이자 일반 다이아몬드보다 58% 더 단단한 광물을 뜻한다. 이날 오전 10시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밝은 빛이 담겨 압도감을 선사한다.

특히 백현은 이번 'Lonsdaleite'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KSPO DOME에 입성한다. KSPO DOME은 K팝의 역사와 함께하는 국내 대표 대공연장이다.

한편 백현은 지난 주말 '과자파티' 서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어 이달 2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월 3일 부산 KBS홀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부산에서 열리는 마지막 공연은 CGV 전국 11개 극장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이후 봄의 시작과 함께 단독 콘서트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