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류필립 "50대 ♥미나, 할머니 냄새 안 나?" 악플 충격

  • 안윤지 기자
  • 2024-01-22
가수 류필립이 아내이자 방송인 미나에 대한 악성 댓글(악플)을 공개하고 지적했다.

류필립은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필미 커플 -17살 연상연하 부부'를 통해 "왜 연상연하는 욕을 먹어야 하는 건가요?"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그는 "다소 민감한 내용과 충격적인 내용이 있다. 그래서 마음이 약한 분은 이 동영상을 추천해 드리지 않겠다"라며 유튜브 채널과 SNS에 달린 댓글을 공개했다.

류필립은 "(미나를 상대로) 봉사한다는 생각 없다. 미나 씨 배 쭈글쭈글하지 않다"라며 "(이분은 미나를) 실제로 만난 분 아닌 거 같다. 우리 미나 씨는 푸석푸석하지 않다. 겉이 번지르르한 사람은 속도 번지르르하다"라고 얘기했다.

또한 "할머니 냄새 안 나냐는 말이 진짜 많은데 10~20대면 할머니란 나이로 느껴질 수도 있다. 미나 씨는 한평생 살면서 담배를 피워본 사람도 아니고 몸이 건강하면 냄새가 안 난다. 미나 씨에겐 할머니 냄새 아니다. 한창 꽃 피운 아름다운 냄새가 난다"라며 "난 20대 만나고 싶다고 생각한 적 없다. 미나 씨 같은 사람을 안 만나봐서 모르는 거다. 이런 분들 조심해야 한다. 이런 분들도 나중엔 결혼해서 살 거다"라고 말했다.

그는 "미나 씨는 뜨고 싶어서 뜬 게 아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불편해한다. 그런 건 사람들이 만들어낸 이미지고 꾸준히 자기 인생을 살아온 사람"이라며 "보면 볼수록 놀라운 댓글이 종종 있다. 좋은 마음만 가지려는 것도 훈련이 필요하다. 본인들에게 손해다"라고 경고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