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펜타곤 후이 신나는 흥에 빠지다..경쾌한 펑크 '흠뻑'[6시★살롱]

  • 윤상근 기자
  • 2024-01-16


아이돌그룹 펜타곤 멤버 후이가 '흠뻑'으로 자신의 솔로 아티스트로서 여정을 시작했다.

후이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WHU IS ME : Complex'를 발매한다.

'WHU IS ME : Complex'는 자신의 결핍과 콤플렉스를 인정하고 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거친 후이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겠다는 각오가 느껴지는 앨범.

후이는 다양한 장르의 4곡을 수록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다. 첫 번째 트랙이자 미니 1집의 타이틀곡 '흠뻑'(Hmm BOP)은 신나는 비트와 세련된 멜로디의 펑크 댄스 곡으로, "세상이 정한 한계점에서 벗어나 나, 자신을 사랑하고 스스로에게 흠뻑 취해 함께 놀아보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 곡 외에도 키치한 보컬 찹핑과 통통 튀는 비트가 조화로이 어우러지는 하우스 곡 'MELO', 웅장한 드럼과 사이버틱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Cold Killer', 서정적인 기타 리프에 아름다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락 장르의 곡 '봄이 오면 겨울은 지나가' 등 장르적 도전이 담긴 수록곡들이 후이의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박현진, 진혁, 펜타곤 우석까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더욱 풍성한 구성을 완성했다.

횡단보도 위 트리플 악셀
지붕 위 Break Dance
길거리 깡통 드리블 Like Sonny Messi 차두리
우리 둘이서 추는 춤
춤 추다 꾸는 꿈
너도 지겹잖아 Everybody 고개 끄떡
흠뻑 Up and down 그래 위아래로 흠뻑
겨울에 스쿠버다이빙
널 가로막던 놈들에겐 축배를 두배로 세배로 메롱
다 같이 추는 춤 Let me see how you move

'흠뻑'은 경쾌한 리듬에 맞춘 그루브로 솔로 앨범으로 팬들 앞에 선 후이만의 음악성을 가장 대표했다. 펑크 장르를 기반으로 한 신나는 매력이 포인트로 후이는 더없이 무대에서도, 뮤직비디오에서도 멜로디를 타며 즐기는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해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