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티븐 연, 에미상 남우주연상도 접수.."큰 영광이자 축복"

  • 김나연 기자
  • 2024-01-16
배우 스티븐 연이 골든글로브, 크리틱스 초이스에 이어 에미상까지 휩쓸었다.

16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씨어터에서 제75회 에미상(Emmy Awards)이 개최된 가운데, 스티븐 연이 TV 미니시리즈·영화(A Limited Or Anthology Series Or Movie) 부문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이날 스티븐 연은 "큰 영광이자 축복이다. 제가 여러 사람 이름이 생각난다. 저를 지켜준 매우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제가 이 자리에 있도록 지지해준 분들이 많았다"고 '성난 사람들'을 함께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아내, 가족들과도 이 영광을 함께 했다. 이로써 스티븐 연은 골든글로브, 크리틱스 초이스에 이어 에미상 남우주연상까지 휩쓸게 됐다.

한편 '성난 사람들'(BEEF)은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도급업자 대니(스티븐 연 분)와 삶이 만족스럽지 않은 사업가 에이미(앨리 웡 분) 사이에서 벌어진 난폭 운전 사건이 일파만파 커지며 그들의 일상마저 위태로워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한국계 작가 겸 감독 이성진이 연출을 맡았다.

한편 '에미상'은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성난 사람들'(원제 BEEF)이 11개 부문 13개 후보로 지명됐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