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고현정, 건강 이상 고백 "위급했다..길에서 쓰러지기도"(요정재형)

  • 김나연 기자
  • 2024-01-16
배우 고현정이 건강에 문제가 있었다고 밝혔다.

16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는 '대체 왜 이렇게 루머가 많은 거야 현정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고현정의 집을 방문한 적 있다는 정재형은 "그때 '여배우 집은 이런 거구나'라고 느꼈다. 가도 가도 끝이 없더라"라고 했고, 고현정은 "말도 안 된다"고 고개를 저었다.

이어 고현정과 친분에 대해 "10년 전쯤에 지인들 모임에서 봤고, 그 이후로도 자주 만났다"고 했고, 고현정은 "제가 토크쇼를 나갔던 게 '선덕여왕' 이전에 '무릎팍도사'다"라고 말했다.

고현정은 근황에 대해 "일단 좀 많이 아팠다. 생각보다 많이 아팠어서 그걸 '내가 상상으로 아프다고 느끼는 거다'라는 생각에 병원에 안 갔다. 참는 건 이력이 났다. 지내면 지낼수록 심상치 않게 아프더라"라며 "건강 검진받았는데 심각하더라. 검진이 안 될 정도로 위급했다. 두 병원이 합심해서 건강 검진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그 문제점을 치료하고, 괜찮을 줄 알았는데 길을 가다가 쓰러졌다. 쓰러지면서 제가 길 가는 사람 붙잡고 '저 고현정인데 저 좀 살려주세요'라고 한 거다"며 "아산병원에서 문제가 뭔지 진단해서 치료하고, 한참 병원에 있다가 퇴원하고 제가 많이 바뀌었다. 뭐든 계기가 되는 일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달라진 점은 누가 만나자고 하면 잘 안 만난다. 핸드폰을 없애기도 했는데 아프고 나서는 만나자는 사람이 있으면 다 만난다. 초대를 해주면 열심히 간다"며 "지금도 정기적으로 병원에 방문하고, 약도 먹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