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석정로, 기습 음주..사상 첫 중도 탈락 '충격'[알콜지옥][종합]

  • 김노을 기자
  • 2024-01-15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출연자 석정로가 중도 탈락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7회에서는 더욱 극한으로 치달은 금주 서바이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출연자들은 히든 미션를 위해 두뇌 플레이를 펼쳤다. 소주 2병을 가장 금주 의지가 약해 보이는 사람의 아이스박스에 넣어야 했고, 다른 사람에게 받은 소주병을 다시 다른 사람에게 넘길 수도 있었다. 인공지능학과 석사 출신의 석정로는 "두뇌 게임 정말 좋아한다. (김)태원이가 의지가 없고 잔머리를 잘 굴리기 때문에 위협 요소"라면서 김태원의 아이스박스에 소주를 넣었다.

이에 꾀돌이 김태원은 자신이 받은 소주병이 곧 시한폭탄임을 직감하고 다른 출연자들에 동맹을 유도했다.

김태원, 한윤성, 황홍석 남자 3인과 5남매맘 이지혜는 동맹을 결성, 제한 시간 3분 전 석정로를 공격하기로 작전을 짰다. 동맹단에게 들려 나가는 석정로의 모습이 짠내 나는 웃음을 유발한 대목. 황홍석이 "정로야. 미안하다. 잔인하지만 어쩔 수 있겠나"라며 공격을 예고하는 장면에서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석정로는 육탄전 끝에 소주병 몰표를 받았다. 출연자들의 동맹에 속수무책으로 당한 석정로는 결국 술을 흡입, '알콜 지옥' 사상 처음으로 중도 탈락해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다섯 번째 미션은 인내심을 테스트하기 위한 도미노 미션이었다. 개그맨 최성민이 지원 사격에 나선 도미노 미션은 사물놀이, 술 먹방 영상 등 알콜러들의 집중력을 흐트러트리는 극한 상황으로 난이도의 미션을 한껏 끌어올렸다. 상상도 못한 미션에 출연자들은 "너무 암담하다"라고 토로했다.

특히 먼저 도미노를 완성한 출연자들이 고군분투 중인 문아량과 김태원을 도와주고 나서 제작진을 당황하게 했다. 경쟁을 잊고 협업에 나선 알콜러들의 돌발 행동에 결국 룰이 변경됐다. 3시간 안에 모두 도미노를 완성할 경우 탈락자가 탄생하지 않는 것. 출연자 5인 모두 미션에 성공, 다섯 번째 미션에서는 탈락자가 탄생하지 않았다.

이와 함께 알코올 어벤져스 노성원, 한창우 교수의 출연자들을 향한 진심 어린 조언도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메시지를 안겼다. 노성원 교수는 "술과 싸우면 백전백패다. 도망다니는 게 최선이다. 그런 시간이 쌓이면 굳은 살이 배겨 이겨낼 힘이 생긴다. 이건 비겁한 게 아니라 현명한 것"이라는 실질적인 조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