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환상연가' 박지훈·홍예지, 가혹한 운명..소용돌이치는 감정

  • 최혜진 기자
  • 2024-01-14
'환상연가' 박지훈과 홍예지가 가혹한 운명의 장벽 앞에 선다.

14일 KBS 2TV 월화드라마 '환상연가'(극본 윤경아, 연출 이정섭) 측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4회 스틸컷을 공개했다.

4회에서는 기억을 되찾은 연월(홍예지 분)과 사조 현(박지훈 분), 그리고 또 다른 인격 악희(박지훈 분)가 소용돌이치는 감정의 변화를 겪게 된다.

앞서 태자의 후궁이 될 처지에 놓인 연월은 인격이 바뀔 때마다 다른 태도를 보이는 사조 현과 악희의 온도 차를 의아하게 여겼다. 하지만 연월은 모든 기억을 찾은 뒤 자신의 복수를 위해 궁궐에 들어온 것임을 깨달았고, 계획대로 왕 사조 승(김태우 분)과 그의 아들 사조 현까지 해치려 들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배롱나무 아래 마주 보고 선 두 남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끓어오르는 복수심을 잠시나마 잊은 듯 꽃향기에 취해 한밤의 풍류를 즐기는 연월의 모습은 왕가의 후손다운 기품과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수줍게 한 손 가득 꽃을 꺾어 든 남자의 정체가 사조 현일지 악희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평생 자신과 대립각을 세워 온 악희를 골탕 먹이기 위해 연월을 궁지에 몰아넣었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위기에서 구해준 사조 현, 그리고 거칠고 호방한 성격이지만 한 여자만을 위한 순애보를 지닌 악희 중 연월과 애틋한 시간을 보내는 주인공은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이들이 서로를 바라보면서 느끼는 감정은 어떤 색깔일지도 궁금해진다. 연정과 복수심의 상반되는 두 감정이 연월이 기억을 되찾으면서 더욱 선명하게 대비됨에 따라, 세 사람을 에워싼 가혹한 운명의 방향이 어디로 흐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환상연가' 제작진은 "연월이 기억을 잃음으로써 한 차례 더 꼬였던 이들의 관계가 4회부터는 비로소 제자리를 찾게 된다. 어릴 적 악연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처절한 사랑 이야기가 더욱 짙은 색을 띠게 되는 회차이기도 하다. 갈수록 더 충격적인 전개가 시청자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