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티아이오티 금준현, '엠카' 솔로 출격..'WWW' 라이브 단독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1-12

그룹 티아이오티 금준현이 감미로운 보이스로 '엠카운트다운' 단독 공개 무대를 휩쓸었다.

금준현은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최근 발매한 솔로곡 'WWW' 라이브 단독 공개 무대를 꾸며 시선을 모았다.

이날 금준현은 금발의 헤어스타일링과 연청 데님 재킷 차림으로 훈남 비주얼을 완성시켜 눈길을 강탈했다. 훈훈하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모습으로 'WWW'를 열창하면서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특히 금준현만의 유니크하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빈티지한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지면서 감성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금준현의 이번 솔로곡 'WWW'는 힘 있는 비트 위로 어쿠스틱 팝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가사를 통해 겨울에 대해 새하얗게 마음을 감싸줄 수 있는 계절로 풀어낸 곡이다.

금준현은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개며 강한 인상을 남기고, 지난해 8월 그룹 티아이오티(TIOT)로 프리 데뷔하고 리메이크 타이틀곡 '백전무패(百戰無敗)'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금준현은 계속해서 새로운 매력을 펼쳐낼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