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쓰레기 남편'에 과몰입..이이경, 시장서 욕 환대 받아 "나쁜 X" [놀면 뭐하니]

  • 윤성열 기자
  • 2024-01-12
배우 이이경이 '놀면 뭐하니?' 촬영 중 시민들에게 '나쁜 놈' 소리를 들으며 인기를 체감한다.

12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장우성·장효종·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에 따르면 오는 13일 방송에서는 다시 돌아온 김석훈과 함께하는 '어떤 하루' 파트2 편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김석훈이 자주 찾는 남대문 시장을 방문한 뒤 YG엔터테인먼트 구내식당 투어에 나서며 알찬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이이경은 남대문 시장을 구경하던 중 시장 사장님, 시민들에게 "나쁜 놈"이라고 욕을 먹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시장 사장님은 이이경을 향해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이 나쁜 놈"이라고 환대해 웃음을 자아낸다.

최근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지상 최악의 남편 박민환 역할을 맡은 이이경은 내일은 없는 밉상 연기로 '쓰레기 남편'이라는 호칭을 획득했다. 실감 나는 연기에 "이이경 은퇴하려나 보다"는 댓글 반응이 나왔고,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반응이 어떠할지 관심을 모았다.

욕을 먹고도 싱글벙글 좋아하는 이이경을 본 유재석은 "이경이가 시장 오니까 인기를 실감하네. 나쁜 놈으로 완전 떴어"라고 흐뭇해한다. 이이경의 연기를 모니터링한 주우재는 "너 다음 작품에서 연기 좀 해. 그냥 너인 상태로 연기하면 일이 아니잖아"라고 깐족대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쓰레기 남편' 이이경과 '나의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 화제의 두 쓰레기 캐릭터들의 케미에도 관심이 주목된다. 이이경은 '놀면 뭐하니?'에서도 내일은 없는 예능 캐릭터로, 김석훈 앞에서 두 얼굴(?)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오는 13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