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송 최초 남매 연애 본다..'연애남매', 조나단→파트리샤 MC 출격

  • 안윤지 기자
  • 2024-01-12
티빙 예능프로그램 '환승연애' 시리즈를 연출했던 이진주PD의 신작 '연애남매'를 선보인다.

12일 예능스튜디오 'SAY(Studio Ah-Yeah)' 측은 새 예능프로그램 '연애남매'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SAY는 기존 JTBC 제작진과 더불어 제작 레이블로 구성된 예능 스튜디오다. 야구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최강야구'와 시작컴퍼니의 '솔로지옥' 시리즈 등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예능 콘텐트를 다수 선보인 바 있다. SAY는 '환승연애'로 연애 리얼리티의 트렌드를 바꾼 이진주PD의 신작 '연애남매'를 오는 3월 런칭하며 예능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다. 이는 연애 리얼리티 최초로 남매들이 출연진으로 등장해 흥미를 돋운다. 사사건건 티격태격해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내 편이 되어주는 K-남매들의 특성을 연애 프로그램과 접목해 신선한 시너지를 예고하는 것. 자유로운 썸을 위해 계급장을 떼고 서로를 모른 척하면서도 필요할 때는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밀 남매들의 연애 사업장이 궁금해진다.

이와 함께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가 남매들의 연애에 깊게 참견할 MC 군단으로 모여 관심을 모은다. 독보적인 솔직 입담의 소유자 한혜진은 연애 프로그램 최적화 MC답게 정확한 상황 파악과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공감을 이끌어낸다. 코드 쿤스트는 예리하고 냉철한 진단으로 현실 연애 노하우를 대방출하며 연애 박사로 자리매김한다고.

(여자)아이들 미연은 또래 출연자들의 감정에 깊게 동화된 나머지 격한 공감의 끝을 보여준다. 리액션 치트키 뱀뱀은 커플 매칭에 대한 현실 반응과 유쾌한 말솜씨로 MC들의 웃음을 담당하는 한편, '연애남매'의 유행어 메이커로서도 맹활약한다. 그런가 하면 남매들의 심리를 가장 정확하게 분석해줄 찐 남매 조나단, 파트리샤도 출격해 눈길을 끈다. 눈만 마주치면 싸우다가도 사실 서로에게 누구보다 깊게 의지하는 두 사람은 서로의 연애 흑역사까지 아낌없이 폭로하며 현실 남매의 정석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