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차은우 "'오늘도 사랑스럽개' 좋은 추억..차근차근 성장하겠다" 소감

  • 윤상근 기자
  • 2024-01-10


'오늘도 사랑스럽개' 주연 차은우가 감사의 마음이 담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1일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에서 가람고등학교 수학선생님이자 달달한 멍뭉미를 발산했던 진서원 역으로 열연했던 차은우의 종영소감과 마지막 촬영 현장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차은우는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항상 종영 소감을 전하는 순간이 되면, 지나간 감정들과 추억들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라고 운을 띄웠다. 그리고 "먼저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서원과 수현이를 연기하면서 즐겁고 행복했는데요. 같지만 다른 시대를 살아가는 인물을 연기하면서 고민과 걱정을 했었는데 잘 마무리한 것 같고, 조금은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이어 차은우는 "감독님, 작가님, 선후배 배우님들 그리고 모든 스태프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좋은 추억들을 많이 만든 것 같아 행복했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며 함께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전했다.

끝으로 차은우는 "항상 같은 자리에서 사랑을 보내주시는 아로하와 드라마를 시청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앞으로 차근차근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차은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하며 항상 함께해 주는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깊은 애정과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차은우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맡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진서원과 차은우를 합친 '차서원'이라는 단어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또한 "정말 당신이라면 무서울 리가 없잖아요"라며 저주로 인해 강아지로 변한 한해나(박규영 분)을 구원하고, 이보겸(이현우 분)의 방해에도 굳건히 자신의 사랑을 지켜 나가는 등 스윗한 면모로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차은우는 강아지에 대한 트라우마와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것을 어려워하던 서원이 서서히 문제를 해결하고 극복해 나가며 점차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탁월하게 연기했다.

차은우는 점차 자신만의 특별한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가며 멈추지 않고 변화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어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출연하는 차은우가 어떤 모습으로 극 중 캐릭터를 소화해낼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드라마 '원더풀 월드'를 촬영 중인 차은우는 오는 2월 17일 한국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일본 등 아시아 팬콘서트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 아시아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2024년 상반기 첫 솔로 앨범을 발매를 준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