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양세형 "100억대 건물주 된 기분? '계속 주식할 걸' 후회"[옥문아]

  • 김지은 기자
  • 2024-01-10
개그맨 양세형이 100억대 건물주가 된 소감을 밝혔다.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양세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은 "(건물주가 됐다고) 기사가 많이 났더라"며 양세형의 건물 매입을 언급했다. 이에 양세형은 "건물 주인이 바뀌고 뉴스와 등기부등본에 자연스럽게 공개됐다"고 설명했다. 김숙은 "세형이가 엄청나게 아끼고 되게 검소한 아이다"라고 칭찬했다.

양세형은 '건물주가 된 기분이 어떠냐'는 질문에 "건물을 매입할 때 가격을 조율하지 않냐. 생각한 금액보다 싸게 조율해서 계약금 보내기 전에도 심장이 두근거렸다. 계약 도장 찍는 순간 너무 행복했다. 근데 그 이후로 좋은 게 없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그는 "너무 복잡하다. 그래서 '계속 주식에 투자할 걸'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저것 신경 쓸 게 너무 많다"며 이유를 덧붙였다.

또 양세형은 건물이 위치한 동네에 매일 들른다고 전했다. 그는 "건물투자 전 임장을 100군데 이상 봤다. 매매를 결심하고 주변 상권을 분석했다. 지하철과 거리가 굉장히 중요한데 보통 걸음으로는 건물에서 지하철까지 8분이 걸린다. 근데 괜히 건물이 내거니까 빨리 걷게 돼서 내 걸음으로 4분이 걸린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