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올아워즈 "JYP 박진영, 우릴 위한 곡 써주셨으면" [스타현장]

  • 광진=이승훈 기자
  • 2024-01-10

보이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을 향해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ALL OUR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올아워즈는 과거 JYP엔터테인먼트의 부사장으로 2PM,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등 K팝 아티스트들을 총괄했던 조해성 대표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그룹을 탄생시켰다.

특히 박진영이 'JYP의 조카 그룹'이라고 불릴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이와 관련해 건호는 "박진영 PD님께서 우리에게 조언을 굉장히 많이 해주셨다. 그 중 기억에 남는 건 무대할 때 매 순간 최선을 다하라고 강조하셨다. 무대를 하는 시간을 소중하게 여기라는 말도 해주셨다. 무대 밖에서는 항상 겸손하게 행동하고 우리를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함을 잊지 말라고 해주셨다. 멤버들의 바람도 있다. 박진영 PD님께서 우리를 위한 곡을 써주신다면 정말 영광일 것 같다"라고 밝혔다.

올아워즈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를 발매한다.
광진=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