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멜로망스 김민석·샘 라이더, 오늘(10일) 컬래버 곡 'Back In Love' 발매

  • 김노을 기자
  • 2024-01-10
멜로망스 김민석과 영국 싱어송라이터 샘 라이더(Sam Ryder)가 특별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10일 오후 6시 김민석과 샘 라이더의 컬래버 곡 'Back In Love'(백 인 러브) 음원이 발매되는 가운데, 이날 두 사람이 함께한 영상도 공개된다.

이날 발매되는 'Back In Love'는 지난해 11월 샘 라이더가 내한했을 당시 김민석과 함께 작업한 R&B(알앤비) 팝송이다. 사랑이 다시 돌아오길 바란다는 의미가 담겼으며, 두 아티스트의 감성적이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해 샘 라이더의 'Love In Seoul'(러브 인 서울) 내한공연 당시 김민석이 게스트로 깜짝 등장, 'Back In Love' 무대를 스포했다. 두 사람은 'Tiny Riot'(타이니 라이엇)을 비롯해 미발매곡이었던 'Back In Love' 라이브를 선사, 환상적인 듀엣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었다.

지난해부터 역대급 컬래버를 예고했던 김민석과 샘 라이더는 'Back In Love' 음원을 통해 공연을 찾은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킨 것은 물론, 상상도 못했던 보컬 조합으로 연초에 깊은 감동을 선물한다.

감미로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통해 국내 톱 보컬리스트 중 하나로 손꼽히는 멜로망스 김민석과 파워풀한 보컬의 'Tiny Riot'으로 국내에서 고음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샘 라이더가 만난만큼, 이들의 'Back In Love'는 새로운 고음 챌린지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소름 돋는 전율을 느낄 수 있는 김민석과 샘 라이더의 컬래버곡 'Back In Lov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