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주우재, 청룡 JYP 박진영 변신하자 우영 "난 불편해"[홍김동전]

  • 김노을 기자
  • 2024-01-10
'홍김동전' 주우재가 청룡 영화제 무대를 꾸민 가수 박진영으로 변신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 69회에는 청룡의 해를 맞아 청룡으로 변신한 멤버들이 공개된다.

이날 강렬한 눈화장으로 등장한 주우재는 "웬 위 디스코"를 열창하며 '청룡 영화제의 박진영'에 빙의한다. "난 눈화장만 30분 동안 했어"라는 주우재의 말에 요정 같은 청룡 머리띠로 깜찍함을 뽐낸 우영은 "난 불편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김숙은 "청룡의 해라서 임금 옷을 입고 왔어"라며 푸른 곤룡포의 위엄을 드러낸다. 이어 푸른 양복을 차려입은 조세호는 "청룡의 힘을 받은 명 MC"라고 자신을 소개해 멤버들의 야유를 받는다.

그런가 하면 홍진경은 보기만 해도 눈 부신 용의 비늘이 번쩍이는 푸른 망토와 푸른 슈트, 푸른 불꽃 머리가 솟아오른 드래곤 볼의 피콜로로 변신해 파격적인 드레스 코드 행보를 이어간다. 이에 주우재가 "어떤 의도로 이런 옷을 입었는지 체크해 봐야 한다"라고 묻자 홍진경은 만족한 얼굴로 "난 입혀주는 대로 입었어"라고 대답해 뜻밖의 홍진경 스타일리스트가 진정한 용자였음을 확인시켰다.

또한 '홍김동전'에서는 청룡의 해를 맞아 설 특집 '신년 카드 만들기'로 오랜만에 개인전이 펼쳐진다. 이 중 첫 번째 게임 '폐지를 막아라'는 지난주 방송 말미 예고를 통해 공개되자 각종 커뮤니티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제작진의 참신한 접근에 궁금증이 치솟은 상황.

이에 대해 '홍김동전' 제작진은 "'홍김동전'이 최종 70회에 종영하기까지 남은 2회 동안 멤버들과 제작진의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을 보게 될 것"이라며 "폐지 수거함에 끊임없이 쌓이는 폐지를 막기 위한 멤버들의 웃음 넘치는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