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나투어' 세븐틴 민규 "잃어버린 여권, 도겸이 들고 비행기 타"

  • 강남=최혜진 기자
  • 2024-01-03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세븐틴의 민규가 여행 첫날부터 여권을 잃어버렸던 일화를 공개했다.

3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나나투어 with 세븐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나영석 PD와 보이 그룹 세븐틴의 에스쿱스,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가 참석했다. 멤버 정한은 발목 부상으로 불참했다.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 나영석 PD와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9년 차 세븐틴의 찐한 우정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날 민규는 "첫날부터 여권을 잃어버렸다. 보딩 시간, 비행기 출발 시간까지 여권을 찾았다. 그러나 제가 찾지 못했다"는 일화를 털어놨다.

이어 "저희 멤버가 제 여권까지 들고 비행기를 탔더라. 그게 바로 도겸이다. 여권 두 개 들고, 비행기 표는 내 걸 들고 탔더라. 너무 당황했는데 우여곡절 끝에 탔다. 영상 보면 아주 긴박함과 절박함이 담겼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민규는 멤버들과 활동 중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발생한다고 밝혔다. 그는 "자주는 아니지만 있는 거 같다. 다 같이 타고 있는 차에서 혼자 화장실을 가고 싶거나, 휴게소에 뭘 두고 오면 멤버들에게 혼이 난다.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오는 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강남=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