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 연인' 전현무·한혜진, '환승연애' 출연? "꼭 성사되길"[강심장VS]

  • 김노을 기자
  • 2024-01-02
방송인 전현무가 전 연인 모델 한혜진과 재회에 대해 너털웃음을 지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감심장VS'에는 모델 이현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이현이에게 "결혼을 일찍한 편이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이현이는 "30살에 결혼했다. 그때는 빠르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제가 하이틴 스타나 여배우도 아니지 않나. 그때 저랑 비슷한 포지션에 이떤 분이 한혜진이었다"고 밝히며 한혜진을 언급했다.

이현이의 말에 스튜디오에 자리한 모두가 전현무의 눈치를 봤고, 뒤늦게 이를 알아챈 이현이가 "괜찮냐"고 묻자 전현무는 갑자기 가수 한혜진의 '갈색 추억'을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이는 또 전현무를 향해 "말이 나와서 말인데 '환승연애' 출연한다고 하지 않으셨냐. 놀랍게도 한혜진도 유튜브에서 '환승연애' 출연한다고 했다. 제발 이 기획이 꼭 성사되기를 바란다"고 전현무, 한혜진의 방송상 재회를 응원했다.

문세윤 역시 "그러면 (출연에 대해) 둘 다 허락한 것"이라고 거들었다.

이현이가 언급한 티빙 예능 '환승연애'는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전현무와 한혜진은 각각 다른 방송에서 '환승연애' 출연 의사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