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주호 딸 나은, 피겨 도전.."韓 대표 선수되지 않을까 기대" [슈돌][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4-01-02
전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나은이 피겨 선수로서의 기량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508회에서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특집으로 박주호의 딸 나은의 피겨 선수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나은은 고학년 언니들과 함께 새벽부터 피겨 수업을 들으며 본격적으로 악셀 점프 연습에 돌입했다.

박주호는 빙상장에 들어가 백 크로스 자세를 뽐내는 나은의 일취월장한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또 나은은 악셀 점프를 연습하며 수없이 넘어졌지만 곧바로 일어나 진지한 훈련 태도를 보였다.

박주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은이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내가 현역 시절 운동하던 모습이 떠오른다. 그만큼 나은이가 기특하기도 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좋다. 앞으로도 나은이를 열심히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 피겨 강사 송지현은 나은의 향후 발전 가능성에 대해 "1년도 안 돼서 이만큼 실력이 늘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승리욕도 있고, 본인이 하고자하는 의지도 강해서 한국을 대표하는 피겨 선수가 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